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왕의 집 71회 줄거리 & 72회 예고 – 정신병원 입원 엔딩, 함은정의 반격 시작!

여왕의 집 71회 줄거리 & 72회 예고 – 정신병원 입원 엔딩, 함은정의 반격 시작!

1. 기만을 밀어버린 세리, 자영의 목격

강세리(이가령)는 기만을 계단에서 밀어 피투성이로 만들고, 이 장면을 치매 자영이 목격하게 됩니다. 자영에게는 비밀을 지키라며 협박하는 세리, 극의 긴장감은 최고조에 달합니다.

2. 재인의 결혼사진 작전과 유산 연기

강재인(함은정)은 세리와 기찬의 결혼사진을 집에 흩뿌려 기찬을 자극하고, 유산했다는 거짓말까지 더해 심리전을 펼칩니다. 기찬은 점차 재인의 편으로 돌아서게 됩니다.

3. 기찬의 흔들림과 세리의 광기


세리는 “너도 끝내주겠다”며 재인을 협박하고, 기찬은 점점 세리를 불신하기 시작합니다.  

세리의 기억상실 쇼와 망상

이 드러나며 분위기는 반전됩니다.

4. 강세리 정신병원 강제 입원 엔딩

재인과 기찬은 합심해 세리를 정신병원에 강제 입원시키는 데 성공합니다. “네 남편 작품이야”라는 재인의 대사로 복수극의 정점을 찍습니다.

5. 여왕의 집 72회 예고 요약

정신병원에 갇힌 세리는 “재인이 쇼를 한다”고 호소하지만 기찬은 믿지 않습니다. 재인은 장난감에 숨겨진 비자금 단서를 발견하며 새로운 국면으로 진입합니다.

 

 

여왕의 집 69회, 홍화주의 고백과 눈물… 진실은 그녀를 구원할까?

목차1. 진실과 마주한 홍화주2. 구필주의 질문과 관계 변화3. 구자경과의 갈등, 극대화된 감정선4. 가족 드라마로서의 깊이5. 여운 남긴 엔딩, 다음 회 예고1. 진실과 마주한 홍화주여왕의 집 69회

new-new-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