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드라마

대운을 잡아라 98회 줄거리|무철의 고소와 대식의 분노 (99회 예고)

troollii 2025. 9. 3. 09:57
대운을 잡아라 98회 줄거리|무철의 고소와 대식의 분노 (99회 예고)

대운을 잡아라 98회, 긴장 고조

대운을 잡아라 98회 줄거리는 무철의 고소, 대식의 분노, 금옥의 거짓, 규태의 불안, 그리고 석진·예원의 결별까지 갈등이 최고조로 치달은 회차였습니다. 특히 무철의 기억이 돌아왔다는 암시가 본격적으로 드러나며 긴장감을 더했습니다.

 

 

 

 

 

금옥의 거짓과 무철의 압박

대운을잡아라 금옥 거짓말무철 금옥대운을잡아라 이중계약서

무철은 금옥을 불러 이중계약서의 행방을 따져 묻습니다. 금옥은 “못 봤다”며 거짓말을 하지만, 떨리는 손끝에 잔을 깨트려 들키고 맙니다. 무철은 그녀가 계약서를 가져갔음을 확신하며 압박했습니다. 이 장면은 금옥의 불안과 거짓이 드러나는 상징적인 순간이었습니다.

대식, 복권 절도 혐의로 고소당하다

대식 고소대식 복권 절도대운을잡아라 대식

대식은 무철이 자신을 복권 절도 혐의로 고소했다는 소식을 듣고 충격에 빠집니다. 경찰서에서 “모든 과정은 내가 했다”고 항변하지만, 무철의 증거와 증인이 뒷받침되면서 불리한 상황에 몰립니다. 분노한 대식은 무철을 만나 주먹을 날리며 절교를 선언했습니다.

무철 기억 회복 의혹과 규태의 불안

무철 기억 회복규태 불안규태 배신

규태는 무철의 행동을 지켜보며 “기억이 완전히 돌아온 것 아니냐”는 의심을 품습니다. 무철은 여전히 모른 척하지만, 점점 과거의 냉혹한 모습이 드러나며 규태와 대식을 불안에 몰아넣습니다. 이는 앞으로의 전개에 큰 복선으로 작용할 전망입니다.

석진·예원의 결별 선언

석진, 예원의 결별대운을잡아라 석진대운을잡아라 예원

석진은 예원에게 “이제 그만하자”며 사업 중단을 선언했습니다. 예원이 애원했지만, 석진은 “친구로서 인연도 끝났다”며 돌아섰습니다. 카페 창 너머로 서우를 바라보던 석진의 모습은 새로운 국면을 암시하는 장면이었습니다.

금옥의 무릎 꿇은 간청

금옥의 무릎 꿇은 간청금옥 무릎대운을잡아라 금옥 무철

금옥은 결국 무철 앞에 무릎을 꿇으며 규태를 선처해달라고 빌었습니다. 하지만 무철은 “그런 놈이 친구냐!”라며 소리쳤습니다. 금옥의 간청은 오히려 무철의 분노를 키웠고, 규태의 몰락을 앞당기는 장치가 되었습니다.

99회 예고: 대식의 도주 시도와 규태의 위기

대운을 잡아라 99회대운을 잡아라 99회 다시보기대운을 잡아라 99회 예고

대운을 잡아라 99회 예고에서는 대식이 도주를 준비하며 민용에게 짐을 싸라고 지시합니다. 금옥은 진태에게 규태가 도망가지 못하도록 막으라고 부탁하지만, 규태는 이미 불안에 휩싸였습니다. 무철의 기억 회복이 본격화되며 갈등은 파국을 향해 치닫게 됩니다.

총정리: 대운을 잡아라 98화 리뷰와 관전 포인트

대운을 잡아라 98회 줄거리는 무철의 고소, 대식의 분노, 금옥의 거짓, 규태의 불안, 석진·예원의 결별이 얽히며 극적 긴장감을 높인 회차였습니다. 이어지는 99회 예고에서는 대식의 도주와 규태의 위기, 무철의 기억 회복이 본격화되며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습니다.

 

대운을 잡아라 97회 줄거리|이중계약서 실종과 무철·대식 충돌 (98회 예고)

목차대운을 잡아라 97회, 새로운 국면이중계약서 실종과 금옥의 의심무철의 변화와 대식의 반격석진과 예원의 갈등, 사업 중단 선언동민의 제주도 제안과 아진의 선택규태의 스위스 도주 계획98

new-new-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