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드라마

대운을 잡아라 81회 예고 & 80회 줄거리 – 복권 전쟁, 무철과 대식의 우정은 계속될까?

troollii 2025. 8. 7. 11:44

대운을 잡아라 81회 예고 & 80회 줄거리 – 복권 전쟁, 무철과 대식의 우정은 계속될까?

목차

1. 규태, 건물 소유 논란과 금옥의 의심

금옥은 대운빌딩의 소유주 이름이 규태(김정현)와 같다는 사실에 의심을 품습니다. 규태는 당황하며 “동명이인일 뿐”이라 둘러대지만, 사실 그는 무철의 건물을 가로챈 인물입니다. 금옥은 임신으로 몸이 좋지 않아 식사를 못하지만, 조카 민용에게 “동생이 생기면 어떨 것 같냐”고 묻는 따뜻한 대화도 이어집니다.

2. 서우X석진 커플, 양가 부모 반대 본격화

석진의 어머니 혜숙은 서우가 아들 회사에 다닌다는 사실을 알고, 직접 회사에 찾아가 둘의 교제를 반대합니다. 서우는 불안해하고, 석진은 이를 잘 해결하겠다고 다짐하죠. 반면, 서우의 어머니 미자는 석진을 “복권 훔친 도둑의 아들”이라며 격렬히 반대합니다.

3. 복권 전쟁 – 무철의 우정 vs 미자의 집착

무철은 친구 대식을 믿고 당첨금을 묻어두자고 제안합니다. “돈 때문에 친구를 잃고 싶지 않다”는 진심을 전하지만, 미자는 “그건 내 돈”이라며 반대하며, 절대 포기하지 않겠다고 선언합니다.

4. 대식 가족 붕괴, 혜숙의 이혼 선언

대식은 무철에게 돈을 주기로 하자, 가족들이 폭발합니다. 자녀들은 “50억씩 달라”고 요구하고, 혜숙은 결국 이혼을 선언합니다.
대식은 “내 돈을 내가 쓰겠다”며 가족들에게 각자의 길을 가라고 말합니다.

5. 81회 예고 – 딸의 욕망, 규태의 불안

미자는 “반드시 복권 당첨금을 받아내겠다”고 다짐하고, 혜숙의 딸은 “아빠가 무철에게 돈 줄까 봐 불안하다”며, 자신이 돈을 챙기겠다고 선언합니다. 무철은 규태에게 “오해할 일 있으면 미리 말해”라고 경고하고, 규태는 점점 불안에 휩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