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운을 잡아라 81회 줄거리 리뷰 – 절반의 당첨금, 무철의 위기와 석진의 갈등
대운을 잡아라 81회 줄거리 리뷰 – 절반의 당첨금, 무철의 위기와 석진의 갈등
1. 당첨금의 절반, 무철과 혜숙에게
대식은 복권 당첨금 절반을 혜숙에게 주겠다고 결심하고, 나머지는 무철에게 줄 의향이 있다고 한다. 이에 혜숙은 딸 미진에게 집을 구하라고 지시하지만, 미진은 여전히 무철에게 돈이 흘러가는 걸 막으려 한다.
2. 무철의 신분증 위기
무철은 자신의 신분을 되찾기 위해 변호사를 만나려 하고, 경찰은 ‘허위 사망 신고’와 관련된 사건으로 무철을 잠복 추적한다. 귀가 중이던 무철에게 경찰이 다가와 신분증 확인을 요구하면서 긴장감이 고조된다.
3. 미자의 집착과 가족 충돌
미자는 여전히 돈에 대한 집착을 버리지 못하고 대식과 무철 사이를 흔든다. 미진은 친정에 집착하는 미자를 비난하고, 혜숙은 딸을 두둔하며 갈등이 폭발한다. 무철은 자신을 이해해주는 규태에게만 기대려 하지만, 규태는 속으로 찔리는 반응을 보인다.
4. 석진과 예원의 감정선
예원은 술에 취해 석진에게 돌발 고백을 하며 그를 뒤에서 껴안는다. 갑작스러운 고백에 석진은 당황하고, 복잡한 삼각 관계의 시작을 암시한다. 미진은 두 사람의 관계를 강하게 반대한다.
5. 82회 예고 – 무철, 경찰 조사 받다
경찰은 무철에게 신분증을 요구하며 그를 조사하기 시작하고, 사기꾼 사진과 비교해보며 무언가 숨겨진 진실이 드러날 것을 예고한다. 예원은 태하에게 “죄송하지만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말해 후폭풍을 암시한다.
대운을 잡아라 81회 예고 & 80회 줄거리 – 복권 전쟁, 무철과 대식의 우정은 계속될까?
목차1. 규태, 건물 소유 논란과 금옥의 의심2. 서우X석진 커플, 양가 부모 반대 본격화3. 복권 전쟁 – 무철의 우정 vs 미자의 집착4. 대식 가족 붕괴, 혜숙의 이혼 선언5. 81회 예고 – 딸의 욕망, 규
new-new-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