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집 75회 줄거리 – 뻐꾸기 알 의심과 재인의 반격, 76회 예고
1. 74회 결말과 75회 시작
74회 결말에서 황기만이 부분 기억상실 상태로 깨어나고, 도윤이 회사 비리 자료를 폭로하면서 기찬은 궁지에 몰립니다. 75회는 세리가 자작극을 벌이려다 재인의 개입으로 실패하면서 시작됩니다.
2. 세리의 자작극과 재인의 반격
세리는 범죄를 사주하지만, 재인이 이를 미리 파악하고 세리 대신 칼을 맞습니다. 상처는 경미했지만, 세리의 계획을 조롱하며 심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세리 폰 도청으로 자작극의 증거도 확보한 재인은 경찰서로 넘기기 전에 물러가라고 경고합니다.
3. 미란의 몰락과 오성의 절교
미란이 강승우의 친모임을 밝히자 오성은 소름끼친다며 절교합니다. 이어 시공사 직원들의 증언으로 미란의 비리가 드러나 회사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합니다. 기찬은 이를 미란에게 덮어씌우고, 도윤은 오성에게 기찬의 계략임을 의심합니다.
4. 뻐꾸기 알 의심과 모성 갈등
지호가 재인을 엄마라 부르는 모습을 본 세리는 "지호는 내 아들이야, 기찬 씨와 낳은 아들이야!"라고 소리칩니다. 재인은 지호의 친부에 대한 의심을 품게 됩니다. 세리가 치매 자영에게 재인이라고 속이는 장면은 모성 갈등의 극적인 전개를 예고합니다.
5. 76회 예고
다음 회에서는 기찬이 범인을 찾기 위해 혈안이 되고, 미란이 누명을 쓰게 됩니다. 재인은 미란에게 과거의 배신을 상기시키며 냉소적인 태도를 보입니다. 세리와 자영의 거짓된 모녀 관계, 뻐꾸기 알의 진실이 조금씩 드러날 전망입니다.
여왕의 집 73회 줄거리 – 전남편 등장, 복수의 끝은 어디로?
목차1. 강재인의 복수, 지옥으로 초대하다2. 무속인의 폭로, 세리의 악행 공개3. 녹음기와 연기, 황기찬을 속이다4. 새로운 관계들, 숨통 트인 인물들5. 전남편 지성준 등장, 충격의 마지막 장면1.
new-new-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