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드라마
태양을 삼킨 여자 48회 줄거리 – 반지 사건과 경채·루시아의 충돌, 49회 예고
troollii
2025. 8. 14. 09:09
1. 47회 결말과 48회 초반
스텔라는 루이즈 코스메틱 계약서가 가짜임을 폭로하고, 루시아가 따낸 진짜 계약서를 민회장에게 내밀어 경채를 압박합니다. 민회장은 주말에 루시아를 초대하겠다고 하고, 경채는 이에 격하게 반발합니다.
2. 가짜 계약서 사건 후폭풍
경채는 지섭에게 모든 책임을 전가하며 그를 부본부장에서 해임시킵니다. 분노한 지섭은 수정과의 관계에서 변화를 예고하며 불만을 터뜨립니다.
3. 도시락 사건과 세리의 반발
세리가 루시아에게 도시락을 주려 하자, 경채는 이를 가로채고 바닥에 던져버립니다. 세리는 경채보다 루시아가 더 좋은 사람이라며 맞서고, 루시아는 세리를 향해 속으로 비아냥거립니다.
4. 반지 사건과 태경의 개입
민회장이 전처의 반지를 루시아에게 건네자, 루시아는 잠시 망설이다 받아낍니다. 이를 본 경채는 격분해 빼앗으려 하고, 태경이 중재에 나섭니다. 경채와 선재가 반발하자 태경은 "이 여자 일이니까 내가 상관해야겠다"며 맞섭니다.
5. 49회 예고
민회장은 경채의 결혼을 추진하고, 선재는 당황합니다. 조필두는 태경에게 오판술의 금고에서 계약서를 훔치자고 제안하며 다음 회의 긴장감을 높입니다.
태양을 삼킨 여자 47회 줄거리 – 경채와 민회장의 충돌, 루시아의 반격, 48회 예고
목차1. 46회 결말과 47회 시작2. 가짜 계약서와 민회장의 대응3. 루시아와 스텔라의 거래4. 민회장과 경채의 정면 충돌5. 48회 예고1. 46회 결말과 47회 시작세리가 귀가하자 경채는 루시아를 비난하
new-new-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