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드라마

여왕의 집 72회 줄거리 요약 – 기억상실 연기, 장난감 단서까지… 함은정 복수의 퍼즐 완성되나?

troollii 2025. 8. 6. 08:34

여왕의 집 72회 줄거리 요약 – 기억상실 연기, 장난감 단서까지… 함은정 복수의 퍼즐 완성되나?

1. 기억상실 연기로 시작된 함은정의 본격 복수

72화에서는 강재인(함은정)이 기억상실증을 연기하며 황기찬(박윤재)을 속이는 장면이 주를 이룹니다. “내가 당신한테 한두 번 속아?”라며 의심하는 황기찬과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아요”라고 말하는 강재인의 밀고 당기는 연기가 드라마의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립니다.

2. 강세리 정신병원 입원, 반격의 발단

이전 회차에서 강세리(이가령)를 정신병원에 입원시키는 데 성공한 강재인은 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복수극을 전개합니다. 세리는 절규하며 “그 여자는 기억상실이 아니야!”라고 소리치지만, 주변 누구도 그녀를 믿지 않습니다.

3. 시어머니와의 갈등 유도, 황씨 가문 흔들기

재인은 시어머니에게 “이 모든 문제의 시발점은 어머니가 이 집에 들어온 순간이에요”라고 폭탄 발언을 하며 갈등을 유도합니다. 복수는 단지 인물 하나가 아닌 가문 전체를 향한 계획으로 확대됩니다.

4. 은호의 죽음, ‘장난감’이 남긴 단서

재인은 은호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규철이 남긴 장난감을 발견합니다. 이 장난감 속에 은호를 죽인 진짜 범인에 대한 실마리가 숨어 있는 것으로 보이며, 다음 회차에 더욱 큰 반전이 예고되고 있습니다.

5. 방송 정보 & 시청 포인트

방송일시: 2025년 8월 6일(수) 저녁 7시 50분
출연: 함은정, 이가령, 박윤재, 서준영 외
시청률: 71회 기준 10.2%, 최고 70회 10.7%
이번 72화는 강재인의 심리전과 단서 발견이 핵심이니 놓치지 마세요!

 

 

여왕의 집 71회 줄거리 & 72회 예고 – 정신병원 입원 엔딩, 함은정의 반격 시작!

목차1. 기만을 밀어버린 세리, 자영의 목격2. 재인의 결혼사진 작전과 유산 연기3. 기찬의 흔들림과 세리의 광기4. 강세리 정신병원 강제 입원 엔딩5. 여왕의 집 72회 예고 요약1. 기만을 밀어버린

new-new-story.com